블핑하우스 제주여행떠나··· SNS 화제
걸그룹 블랙핑크 제주 신화월드 방문해 화제
2018-03-16 21:09:09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유튜브, 네이버V Live에서 방영하고 있는 <블핑하우스>가 국내외에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4월 11일(일요일) JTBC2를 통해 방영된 <블핑하우스>에는 걸그룹 블랙핑크가 제주도여행을 떠난 이야기가 그려졌다. 

 


▲블랙핑크 지수와 리사 (JTBC제공)

 

<블핑하우스>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조회수 요정’이라는 블랙핑크의 명성에 걸맞게 국내외에 화제를 모았다.


블핑하우스의 인기는 새로운 에피소드(이야기)가 공개될 때마다 VLIVE 차트 상위권에 머무는 것으로 증명된다. 특히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와 브라질, 스페인, 유럽 등의 차트에서 블핑하우스가 VLIVE 차트 상위권에 오르고 있다.

 


▲블랙핑크 리사 (JTBC제공)

 

블랙핑크의 제주여행 편은 블랙핑크 팬들이 추천한 제주의 핫한 여행지로 ‘블핑로드’를 만들어 제주의 모습을 담았다. 블랙핑크는 미션 성공으로 임금님 수라상 저녁 식사권을 얻었다. 제주 특산품으로 차린 임금님 수라상에 블랙핑크 멤버들은 먹방에 열중했다. 이후 숙소인 제주신화월드로 이동한 블랙핑크는 야외 수영장 야경을 보고 감탄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이번 블핑하우스 제주편에 장소를 협찬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이다. 신화쇼핑 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안푸드 스트리트에서는 다양한 아시안 푸드를 즐길 수 있으며, 푸드 애비뉴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숙박시설로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과 메리어트 리조트관이 있다. 컨벤션 시설과 제주 최대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블핑하우스>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JTBC2를 통해 방영되며, 유튜브와 네이버 VLIVE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선 공개한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