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남은 4월 공시 준비, EBS공무원 '최종 합격 FREE PASS' 개설
2019-02-20 18:05:07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올해 공무원시험은 4월에 9급 지상직, 9급 국가직 및 소방직 시험이 있다. 5월에도 8급 국회직, 9급 국회직, 6월 9급 지방직 및 교행직, 7급 및 9급 서울시 시험 일정이 계속된다.

 

이에 EBS공무원은 2019년도 공무원시험에 맞춘 강좌를 새롭게 개설했다. 이번  ‘최종합격 FREE PASS' 반은 ‘기태 국어’로 잘 알려진 국어과목의 권기태, 노량진에서도 매니아층이 두터운 ‘YK영어’ 김영국, 노량진에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 유명해진 ‘민주국사’ 박민주 강사로 진영을 구성했다.

 

 

EBS 공무원 관계자는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많은 수강생들을 합격시킨 내공을 바탕으로 검증된 교수진을 구성하여 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무원 교재 저자가 직강 강의를 진행하여 이해가 빠르도록 강의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 “노량진 학원과 비교하여 전혀 부족함이 없는 양질의 강의를 전 지역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자 수많은 수험생들에게 검증된 교수님만 모셨다”며 “지금 수강신청을 진행하면 10% 추가할인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으니 공무원 필수과목 입문특강부터 무료로 진행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2월 수강생에게 10% 할인을 진행하고 그 밖에 운전직 공무원, 계리직 집중공략반, EBS 공무원 기출공략 패키지,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등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시험정보 및 합격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