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X-mas·새해선물 공개
MDR-1A 시리즈 5만원 할인
정품 등록하면 다양한 선물
2015-12-03 18:23:06 | 편성희 기자

소니코리아가 MDR-1A 시리즈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각 5만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2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별로 2016 몰스킨 다이어리 포켓 사이즈, 아이유 헤드폰·이어폰 스탠드,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10A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적용 제품은 MDR-1A 시리즈 모델이다. MDR-1A 시리즈는 소니 레퍼런스 헤드폰으로, 마스터링 스튜디오 사운드 재생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2014년 10월 출시 이후 헤드폰 누적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MDR-1ABT, MDR-1ADAC, MDR-1A로 구성하고 있다.  


MDR-1A는 CD(44.1kHz/16bit)의 음질을 뛰어 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HRA)를 완벽하게 구현하여 최대 100kHz의 초고역대를 지원한다. 또 음색의 변화를 최소화해 더욱 깊고 풍부한 중저음역대를 재생한다. MDR-1ADAC는 MDR-1A에 별도의 헤드폰 앰프가 탑재된 방식으로 다양한 오디오 기기와 디지털 연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MDR-1ABT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소니가 개발한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적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광대역 40mm HD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깊은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풍성한 음역을 지원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니 MDR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헤드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최상의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사진을 누르면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