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티웨이항공,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2019-04-05 16:56:58 , 수정 : 2019-04-05 21:33:51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제주항공(7C)은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TW)은 부산 출발 국제선 노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회원 대상 이벤트

 

▲제주항공(사진제공: 제주항공)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은 ‘리프레시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7일 동안 항공권 할인과 다양한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판매는 4월8일부터 14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 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이 기간 판매하는 프로모션 항공권 중 국내선 ‘플라이(FLY)’와 국제선 운임은 위탁 수하물을 맡기지 않는 조건이다.

 

‘골드(GOLD)’와 ‘실버(SILVER)+’, ‘실버(SILVER)’ 등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부산 출발 노선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사진제공: 티웨이항공)

 

부산 출발 노선별 할인 운임은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이용료 포함) 일본 노선은 △사가 3만 8700원부터 △오사카(간사이) 4만 6700원부터 △오이타 3만 8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동남아 노선 중에는 △하노이 8만 68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운임의 탑승 기간은 4월8일(월)부터 6월 30일(일)까지이다.

 

 

부산발 항공권 이벤트는 4월 8일(월)부터 21일(일)까지 진행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신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봄을 맞아 티웨이항공 부산발 직항 노선 고객 특가 문의가 급증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특가 운임과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통해 화창한 봄에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