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프로모션] 에어서울·필리핀항공·야놀자
2019-04-10 16:03:57 , 수정 : 2019-04-10 16:58:16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날씨가 따듯해지는 5월을 앞두고 항공사와 숙박 플랫폼 업체가 프로모션 행사에 나서고 있다. 에어서울(RS)은 아고다·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할인 및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며, 필리핀항공은 칼리보 공항과 보라카이를 연결하는 서비스인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가 플랫폼 업체인 야놀자는 야놀자스카이드롭이 위치한 대구 이월드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서울 예약하면 숙박, 로밍, 수하물 배송 할인 등 혜택 

 

▲에어서울(사진제공: 에어서울)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은 △현지 호텔 할인 △로밍 이용권 △수하물 배송 반값 할인 등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아고다와 제휴해,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서울 취항지의 호텔 숙박비를 최대 85%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제휴 오형제’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어서울 회원 전용 아고다 사이트로 접속해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5월 16일까지 에어서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해외 로밍 무료 서비스를 지원한다. 5월 16일(목)까지 U+ 모바일 이용객 중 에어서울의 △홍콩 △보라카이(칼리보) △코타키나발루 △괌 노선에 탑승할 경우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기간형)’ 1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홍콩 △코타키나발루 △보라카이 △다낭 △씨엠립 △괌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은 동남아노선과 대양주 노선에서 추첨을 통해 이유식 및 간식, 음료로 구성된 ‘엘빈즈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필리핀항공,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 취항 기념 프로모션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사진제공: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이 도입하는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는 칼리보 공항과 보라카이섬을 연결하며, 총 410석 규모이다.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는 신형기재를 이용하여 칼리보 공항 10분 거리에 위치한 크루즈 터미널에서 보라카이까지 직항으로 운항한다.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는 매점, 바, 화장실, 와이파이, 핸드폰 충전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승객은 물과 샌드위치 밀도 이용할 수 있다.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 취항을 기념하여 5월 7일까지 왕복 크루즈 승선권을 3만4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부하이 보라카이 크루즈는 한국총판대리점 ‘온필(Onfi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야놀자, ‘야놀자스카이드롭’ SNS 친구추천 이벤트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오픈을 기념해 SNS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 이월드에 위치한 야놀자스카이드롭은 해발 213m 높이에서 최고 시속 124km로 자유낙하하는 놀이기구로, 야놀자가 스폰서로 참여하여 지난달 23일 문을 열었다. 

 

SNS 친구추천 이벤트는 야놀자 페이스북 계정에서 진행하며, 야놀자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에 야놀자스카이드롭을 함께 타보고 싶은 친구를 댓글 태그로 소환하고 탑승 희망 이유를 적으면 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이월드 종일 자유이용권을 인당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내달 3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대구 이월드는 30여 개의 어트랙션과 83타워, 동물농장 등을 갖춘 복합 레저시설로 연간 250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형 테마파크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월드는 대구∙경상권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많은 젊은이가 찾는 핫플레이스인지라 예상보다 빠르게 SNS상에서 야놀자스카이드롭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며 “앞으로 야놀자스카이드롭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고객들과의 스킨십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