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인터뷰]환상적인 리조트를 경험하러 오세요. 아야나코모도리조트
PR 매니저 린지 씨 인터뷰
2018-09-25 21:02:04 , 수정 : 2018-09-25 21:39:38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에서 PR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린지(Lindsay)매니저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발리에서 국내선으로 약 한 시간만 이동하면 아름다운 섬 플로레스의 웨스트 지역에 자리한 라부안 바조에 도착한다. 아야나 리조트는 9월 15일 라부안 바조 섬 와웨치추 비치에 최초로 5성급 리조트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를 론칭했다.

 

■ 영상 인터뷰 린지(Lindsay)매니저

 

 

▲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PR.  마케팅 담당 린지(Lindsay) 매니저

 

Q.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에서 PR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린지 입니다.

 

Q.  아아냐 코모도 리조트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A.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는 플로레스 섬에 위치한 최초의 5성급 리조트이며 코모도 국립공원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Q.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에서 가장 멋진 공간이 있다면?

A.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는 모든 곳이 매력적인데 그중 특별히 한 곳을 꼽자면 11층 로비에 있는 '유니크 바'를 꼽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곳에서는 환상적인 석양의 일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Q.  한국고객에게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를 대표해 인사한다면.

A.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에 오시면 매순간 환상적인 시간을 느낄 수 있으며, 언제든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인도네시아 라부안바조=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