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의 숨겨진 명소 찾아라
마카오정부관광청, 5인의 블로거 원정대 모집
2016-04-27 17:26:32 | 편성희 기자

마카오정부관광청은 공식 블로그(blog.macaotourism.kr)를 오픈하며 ‘진짜 마카오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카오의 숨겨진 매력을 찾는 5인의 블로거 원정대를 뽑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는 ‘내가 가고픈 마카오의 숨겨진 명소’와 ‘원정대로서 내가 선발되어야 하는 이유’를 담은 내용의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해야 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페이지 링크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선발된 총 5인의 원정대에게는 항공권, 2박 숙박권, 활동비 10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원정대는 5월 중순 마카오로 떠나 마카오의 숨겨진 명소를 발굴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그밖에 참가 신청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포르투갈 전통 문양 루아아줄로 장식된 찻잔 세트를 증정한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20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4월 30일까지. 마카오관광청은 “평소 블로그 방문자가 많지 않더라도 성실하게 본인이 가진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다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전했다.

 

블로거 원정대에 직접 참여하기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서는 간단한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만다리나덕 여행가방(2인),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공식 블로그에서 더욱 늘어가는 마카오 여행 수요에 맞게 세심하게 마카오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소개해나갈 예정이다. 마카오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 제공

 

마카오는 동양과 서양의 조화가 매력적인 곳으로, ‘동양 속 작은 유럽’으로 불린다. 마카오까지는 에어마카오(주 7회), 진에어(주 7회), 에어부산(주 3회, 일, 수, 금)이 인천-마카오 직항 편을 운영하고 있다. 비행 소요시간은 약 3시간 30분이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마카오관광청 #macao #마카오 #여행 #미식 #홍콩 #먹방 #친구 #우정여행 #1박2일 #단일 #밀집 #여행 #명소 #이벤트 #프로모션 #블로거 #파워블로거 #여행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