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번·울룰루 중 하나만 선택하면 호주 여행 꿈 실현
2017-06-13 17:00:20 | 편성희 기자

호주정부관광청이 6월 12일부터 30일까지 호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 취향 저격 호주 여행기 찾기’ 이벤트는 2월부터 4월까지 방송 및 네이버 여행+ 등에서 공개된 ‘2PM 와일드 비트 호주’의 멜번, 울룰루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법이다.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다.

 

▶호주정부관광청 페이스 북, www.facebook.com/wowaustralia 들어가기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멜번 또는 울룰루 중 하나 선택

▶선택한 여행지 멜번 또는 울룰루 사진 찾아 클릭

▶응모 완료 버튼 클릭

 

이벤트 경품으로는 본인이 선택한 여행지 멜번 또는 울룰루 왕복 항공권(1인 1매, 각 도시별 2명씩 총 4명)과 호주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 및 아이스크림, 총 104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스콧 워커(Scott Walker) 호주정부관광청 지사장은 “2PM 멤버가 각자의 취향에 맞는 호주 여행 이야기를 한것처럼, 호주는 여행자들의 취향을 살릴 수 있는 여행 장소들이 무궁무진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꿈꿔온 호주 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호주정부관광청은 ‘나의 취향저격 호주 여행기 찾기’ 이벤트를 지속 활성화하기 위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주얼 여행정보와 호주 8개 도시의 특가 항공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지에는 2PM이 찾아간 멜번과 울룰루 여행 방법과 장소들이 글보다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실제 여행한 영상을 볼 수 있다. 또 시드니, 멜번,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다윈, 케언즈, 퍼스, 캔버라 등 호주 8개 도시의 특가 항공권 정보를 알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