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프로모션] 중국남방항공·트럼프내셔널마이애미·문팔레스칸쿤 등
2018-06-19 17:47:23 , 수정 : 2018-06-19 19:32:26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눈에 띄는 프로모션] 중국남방항공·트럼프내셔널마이애미·문팔레스칸쿤 등

 

01. 중국남방항공 항공권 프로모션
 

중국남방항공이 한중노선 항공권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짧지만 소중한 한중노선 얼리버드 특가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이해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 중국 지역 취항지인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다롄, 선양, 우한, 장춘, 창사, 하얼빈, 선전 등 총 11개 주요 도시 특가를 진행한다.
 

특가항공권은 올해 10 월부터 내년 2월(도시별 여행일 상이)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다롄 기준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8만원대부터이다. 

 

‘홈페이지 전용 쿠폰 이벤트’ 참여
 

오는 22일까지 중국남방항공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면, 전 노선 할인적용이 가능 하다. 쿠폰으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1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사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6-12월 출발, 대양주 에코여행
 

오는 8월 10일까지는 호주·뉴질랜드의 8개 청정 여행 도시 특가도 대방출한다. 중국남방항공의 대양주 노선은 중국 환승 시 대기 시간이 짧고 취항지가 다양해 인, 아웃 도시를 달리해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중국남방항공에서 취항하는 대양주 지역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케언스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총 8개의 주요 도시이며, 멜버른 기준으로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왕복 총액은 60만 원대.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쿠폰을 사용하면 57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남방항공은 대형항공사(FSC ·풀서비스캐리어 )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가격은 항상 파격적이었다” 며, “실속형 가치소비를 반영한 항공 운임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 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사항은 중국남방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숙박 프로모션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프리미어 골프 뷰 룸에서 최소 4박 이상 숙박 시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12월 15일까지이며 객실 요금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할 경우 6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무료 객실 투숙, 어린이 어메니티, 성인 1인과 동반 식사 시 비엘티 프라임 레스토랑 또는 챔피온 바 앤 그릴에서 1인 식사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5세 이하의 고객들에게는 성인과 동반 시 레드 타이거, 골든 팜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무료로 골프가 가능하며 오후 1시 이후에는 블루 몬스터 코스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객실 예약 시엔 20달러의 리조트 요금, 캐디 요금(이용 시), 봉사료 13% 가 부과되며. 골프장 이용 시, 골프 요금에는 골프 카트 이용료가 포함된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골프 코스로 유명하다. 레드 타이거 코스는 유명 골프 선수인 재키 글리슨(Jackie Gleason)의 이름에서 따온 코스로 뉴 잉글랜드 스타일의 코스를 연상시키면서도 다양한 야자 나무들이 다양한 모양을 이루고 있어 남 플로리다 주만의 독특한 개성을 자랑한다. 골든 팜 코스는 골프 코스 전체에서 발견되는 가장 유명한 나무의 이름을 땄다. 페어웨이에서 어려운 골프 코스를 자랑한다.


실버 폭스 코스는 미국에서 가장 까다로운 코스 중 하나로 18 개의 홀 중 17 개의 홀에서 물줄기가 나와 집중력과 전략성이 요구되어 스릴을 더한다. 실버 폭스 코스는 미국에서 가장 까다로운 코스 중 하나로 18 개의 홀 중 17 개의 홀에서 물줄기가 나와 집중력과 전략성이 요구되어 스릴을 더한다. 전략적으로 배치 된 깊은 벙커, 기다란 페어웨이, 물결 모양의 그린 등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레크레이션 시설과 클럽 하우스, 18개의 전용 카바나, 39m의 슬라이드가 있는 로얄 팜 수영장 등이 있다. 동물의 출입이 가능하며 해변까지 일일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및 예약은 트럼프호텔 한국사무소에서 받는다.

 

03. 문 팔레스 칸쿤, 미슐랭 3스타 다이닝 이벤트


멕시코의 5성급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리조트는 8월18일부터 19일까지 미슐랭 3스타 셰프 마시모 보투라(Massimo Bottura)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팔레스 그룹 관계자는 "미슐랭 3스타 셰프 마시모 보투라와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해 월드 베스트50에 이름 올린 마시모 보투라의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Osteria Francescana)”의 맛을 문 팔레스 칸쿤에서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시모 보투라는 세계적으로 식생활에서 음식의 1/3이 낭비된다고 생각해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보다 친환경적인 식문화를 위해 비영리 식품 단체인 푸드 포 소울(Food for Soul)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이에 팔레스 리조트는 이번 다이닝 이벤트의 수익금을 마시모 보투라의 푸드 포 소울에 전달할 것임을 밝혔다.
 

문 팔레스 칸쿤 리조트에서 열리는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 다이닝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티켓은 1인당 $600에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