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프로모션] 에어아스타나·포시즌스 오하우·와이파이도시락 등
2018-08-20 08:15:12 , 수정 : 2018-08-22 04:50:13 | 정연비 기자

에어아스타나, 아스타나 마라톤대회 특별 할인


에어아스타나(Air Astana)가 오는 9월 16일 카자흐스탄의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리는 아스타나 마라톤 대회(Astana Marathon 2018) 참가자에게 특별 요금을 제공한다. 마라톤대회 참가 희망자는 42.2km 마라톤 또는 10km 코스를 등록할 수 있다.


에어아스타나는 2 년 연속으로 권위있는 자선 기금인 Astana Marathon 2018의 공식 항공사로 선정되었으며 주요 후원사 자격으로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에어아스타나 국제선 항공편의 할인 요금을 제공할 예정에 있다. 출발 및 도착 항공편의 할인은 에어아스타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침 식사 및 공항 교통편을 포함한 호텔 숙박은 에어아스타나 홈페이지 내의 스톱오버홀리데이에서 온라인 예약할 수 있다. 체류기간을 연장해 추가 관광을 즐겨도 좋다.

 

포시즌스 오하우, 커플 프로그램 프로모션


 

하와이 오아후 섬 서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신혼부부와 연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커플 프로그램을 8월 24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리조트가 위치한 코올리나는 ‘기쁨의 땅’이라는 의미에 부합하는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운 해변이 갖춰져 있어 하와이 허니문의 새로운 성지로 각광 받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이트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코올리나 지역에서도 청정 자연 경관 때문에 옛 하와이 왕족들의 여가 장소로 알려진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에 인접해있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고대 하와이식 웰컴 드링크를 포함해 혼인 서약, 로맨틱 디너, 커플 스파, 헬리곱터 투어, 란제리 어메니티 등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원베드룸 스위트 투숙 시에는 레스토랑과 스파에서 사용 가능한 $400 리조트 크레딧을 매일 제공한다. 크레딧은 미나스 피쉬 하우스, 노에, 라히키 키친 등 하와이에서도 유명한 리조트 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하며, 코올리나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지는 프라이빗한 좌석과 함께 오직 두 사람을 위한 로맨틱 디너가 마련된다.


일반 객실과 스위트 이용 시에도 매일 $100~$20의 리조트 크레딧(약 11~22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팔도 도시락 먹으면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와이파이도시락이 팔도 도시락 라면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벌인다. 팔도 도시락 패키지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는 모든 이에게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와이파이도시락 이벤트가 실린 새로운 팔도 도시락을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여행 상품권,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
이전 기사  9월의 마카오, 불꽃놀이부터 음악제··· 눈과 귀가 즐거워
다음 기사  괌 최신 맛집 알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