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클럽디 오아시스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4-11-20 08:26:26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에어부산(BX)과 프리미엄 스파&워터파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럽디 오아시스가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 도모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1월19일 에어부산 사옥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오른쪽)과 유현소 클럽디 오아시스 총지배인(▲왼쪽)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에어부산은 (주)이도가 운영하는 클럽디 오아시스의 임직원 및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럽디 오아시스는 에어부산 임직원 및 탑승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양사가 보유한 광고 채널을 통해 홍보·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은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펼쳐나갈 양사의 협력과 시너지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에어부산의 자원과 역량을 적극 활용해 지역의 우수한 관광 인프라를 알리고, 에어부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유현소 클럽디 오아시스 총지배인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산 지역 대표 항공사인 에어부산과 부산 지역 대표 웰니스 관광지인 클럽디 오아시스가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및 콘텐츠 개발에 적극 협력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