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중국 4대 항공사인 하이난항공(해남항공)이 겨울 해외골퍼들을 위해 12월25일부터 인천-하이커우(해구) 노선을 기존 주2회에서 주4회(월·수·금·토요일)로 증편 운항한다. 하이난항공 판매사인 (주)원에어투어도 하이난 해구 미션힐스 골프 및 관광상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하이커우 미션힐스 CC는 해구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화산 골프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총 10개 코스 180홀 규모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골프장이다. 다양한 코스를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풍광과 도전적인 코스, 탁 트인 전망 등 프로와 아마추어를 망라하고 골퍼들의 워너비 골프코스이다.
또한 미션힐스 호텔 하이커우는 호텔, 골프장, 쇼핑몰, 연회장,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가지고 있는 복합 리조트로 관광, 엔터테인먼트, 미식, 온천 스파가 통합된 하이난의 독보적인 관광지이다. 535개의 넓고 쾌적한 객실과 세계 미식 식당, 다양한 레저시설, 총 168개의 냉온수 천연 미네랄 온천을 갖춘 세계 최대 규모의 온천파크 리조트로도 유명하다.
원재성 원에어투어 대표(사진 ▲)는 "하이난은 중국에서도 럭셔리 휴양지 및 골프투어 목적지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및 메가 엔터테인먼트 단지인 미션힐스에서 골프와 휴양, 관광을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이난항공은 5성급 풀서비스캐리어(FSC)로 국적 LCC만 운항 중인 하이난 항공편에 대한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이난항공은 왕복 기내식 및 음료, 담요를 제공하고, 면세품 구매도 할 수 있다. 천장형 공동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핸드폰 및 태블릿 거치대, USB포트 충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언어 소통이 안될 시, 기내 승무원이 핸드폰 번역기로 소통을 도와준다. 회당 168석를 공급하며, 비즈니스클래스 8석, 이코노미클래스 160석을 운영한다.
2025년 3월부터는 인천-싼야(삼아) 주2회 신규 취항 및 2026년에는 인천-싼야 매일 운항을 추진 중이다.
■ 하이난항공 주요 정보
기내 반입 수하물 : 10kg(길이,너비 각 30cm , 높이 20cm이 초과하지 않아야 함.)
위탁 수하물 : 최대 23kg/1개(단, 골프클럽 소지 고객은 최대 32kg/2개 까지 가능)
주요 서비스: 비즈니스 좌석, 기내식 왕복 제공, 음료 서비스 제공, 담요 요청시 제공, 충전 가능한 USB포트, 천장형 공동 모니터, 면세품 판매, 기내 승무원 번역기 소통
체크인 카운터: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층 출국장 E카운터
■운항 스케줄 (월·수·금·토요일_12월25일부터 수·토요일 증편)
원에어투어는 미션힐스 CC 외에도 미랑만CC, 서해안CC, 맹글로브CC, 강락원CC, 상수림CC 등 하이난 유명 골프장에서 라운딩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기획, 공급할 예정이다.
▶해남항공 여행상품 및 항공권 문의 : 원에어투어 이홍철 부장 02-2662-7763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