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제주에서 K-POP 콘서트, 광어시식회, 특산물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SBS 인기가요 IN 제주, 2015 K-POP 페스티벌"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JIBS제주방송, SBS,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JDC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EXID, F(x), 방탄소년단, BTOB 등 한류스타 18팀이 총출동한다. 특히 15,000여명의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공연 외에 광어시식회, 제주도 특산물 페스티벌, 제주관광홍보부스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해 공연도 즐기고 제주의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여행대표기업인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협찬하는 이번 행사는 한류의 대표 아이콘 K-POP과 제주 자연과의 만남을 주제로 한 ‘힐링 제주여행 상품’을 모두투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동양최대 수족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제주 곶자왈, 기차체험 등 다양한 명소를 체험하고 제주의 맛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은 “ 제주의 자연환경과 한류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융복합 문화관광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