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1박 혜택 제공하는 JSW DAY 진행
2023-04-06 20:37:13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제주신화월드가 4월6일부터 9일까지, 2박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혜택의 브랜드 대표 프로모션 ‘JSW DAY’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측은 "투숙 기간도 4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예약하기에 좋다. 1박만 예약할 경우에도 최대 64% 할인이 적용되는 ‘특급’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특급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은 신화관과 메리어트관이다. 이번 ‘JSW DAY’를 이용해 신화관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인생 사진 명소로 불리는 스카이 풀과 이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1박당 1만 원의 식음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메리어트관은 성산일출봉을 빼닮은 모실 수영장과 객실 미니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6월까지 메리어트관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1+1 바우처도 받을 수 있다. 공통 혜택으로는 조식 뷔페 1+1 바우처(4~6월 투숙 한정)와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소인국 테마파크 1+1 바우처 및 렌터카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가 워낙 넓고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다 보니 하루로는 부족하다는 고객분들의 후기가 많았다. 제주신화월드에서 보내시는 휴가가 보다 여유롭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물가∙고환율∙고금리 시대이다 보니 실속을 우선시하는 체리슈머 여행객들이 꾸준히 제주를 찾고 있고 항공사마다 제주~청주∙광주∙대구∙부산 등의 제주 기점 노선을 연달아 임시 증설하는 추세”라며 “이에 발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JSW DAY’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