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사이판 ‘명품 힐링 골프’ 신상품 프로모션 진행
영남권 해외 골프 8월 예약률 .. 전년 동기간 대비 390% 증가
고품격 신상품 출시 ... 선착순 100팀 한정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3-09-08 20:09:35 , 수정 : 2023-09-10 21:43:54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모두투어는 최근 영남권 해외 골프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사이판 '명품 힐링 골프' 최저가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코스 모습 


코로나19 기간 국내 골프 비용 증가로 해외로 원정 골프를 떠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이고 본격 엔데믹을 맞이한 올해 하반기에 그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모두투어의 영남권(대구·경북·부산·울산·경남) 해외 골프 8월 예약률은 전년 동기간 대비 390% 증가했다. 이에 모두투어 영남 상품 사업본부는 인기 해외 골프 여행지인 사이판의 명품 골프장과 최신 럭셔리 호텔을 결합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사이판 크라운플라자 호텔 전경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은 사이판 최고의 골프장으로 꼽히는 '라오라오베이' 골프장과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 '크라운 플라자' 호텔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현재 선착순 100팀 한정 정상가 대비 40% 수준의 할인된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라오라오베이 골프장은 사이판 내 유일의 36홀 골프장으로 시원한 남태평양 바다를 배경으로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코스관리 또한 매우 우수하여 오랜 시간 사이판의 랜드마크 골프장으로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받아온 골프장이다.



▲모두투어 CI


크라운 플라자 호텔은 2022년 리모델링을 마친 최신 호텔로 마이크로 비치에 인접하여 마나가하 섬과 에메랄드 빛 산호바다를 편안히 감상할 수 있고, 저녁시간에는 아름다운 석양과 쏟아지는 별빛을 볼 수 있어 사이판 내에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이대혁 모두투어 영남 상품 사업부 본부장은 “본격 엔데믹을 맞아 영남권의 해외 골프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기회를 잡기를 바라며 사이판 이후에도 다양한 해외 골프 인기지역의 가성비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