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방학 어떻게 보내지? 파라다이스 부산, 썸머 키즈 체험 콘텐츠 제안
2024-07-31 16:13:37 , 수정 : 2024-07-31 17:43:2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여름 방학 시즌이 한창 무르익는 가운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아이들을 위한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아이들의 신체와 정서 발달을 위한 놀이 전문 컨설팅 업체 ‘플라잉 몬스터즈’와 손잡고 ‘썸머 비치 키즈 클럽’을 오픈했다. 키즈 액티비티 전용 공간으로 해양 스포츠 게임을 비롯해 탁 트인 오션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액티비티, 마켓을 테마로 총 3가지 존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 11일까지 운영한다.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함께 준비한 키즈 체험 아트 클래스도 오는 8월 23일까지 열린다. 요일별로 아이싱 쿠키 만들기, 모루 인형 만들기, 노오븐 마카롱 만들기, 반려동물 컬러링 클래스, 썬캐쳐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오는 8월 25일까지 아이들이 직접 체크인을 해볼 수 있는 ‘키즈 트래블러 체크인’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본관 1층 키즈 체크인 데스크에서는 어린이 고객이 체크인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5~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배움과 휴식이 공존하는 ‘런케이션(Learning+Vacation)’이 여행 트렌드로 떠올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부산 대표 명소 해운대 전망 속에서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여름 시즌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개최한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체크인 기준 8월 31일까지의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