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 개최
2018-07-14 11:11:46 | 이민혜 기자

[티티엘뉴스] 2018년의 절반이 지나, 벌써 7월 중순으로 접어들었다. 점점 갈 수록 다가오는 성수기에 태풍으로 인한 날씨와 반복되는 일상만큼이나 지겨운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고픈 요즘, 정신없이 바쁜 일상을 지내다보니 여름 휴가 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했다면 반가울만한 소식이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4일, 15일 이틀 동안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서울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관광공사 서울센터 1층 야외마당에서 '2018 관광벤터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산업 성장 및 외연 확대를 위해 2011년부터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매년 선발하여 육성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광벤처기업의 이색적인 상품과 프로그램들을 현장에서만 정상가 대비 50%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다양한 여름시즌 테마상품을 판매하는 '벤처기업 여름 여행상품 특가전'을 마련한다.

 


함경준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실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방문객들이 관광벤처기업의 참신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고 소비하면서 국내여행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관광벤처기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소개뿐 아니라 더위를 잊게 할 '미니보트 경주', '수중 드론 이미지 찾기' 등 흥미로운 게임과 페스티벌에 참가한 관광벤처기업 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도 있다. 체험 프로그램 참가, 관광벤처기업 상품 구매, 특가 여행상품 예약 등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는 기념품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관광벤처기업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혜 기자 cpcat@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