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꿀팁] 호캉스도 취향대로 즐긴다
주고객 겨냥 맞춤 패키지 출시
2018-08-30 13:20:43 , 수정 : 2018-08-30 16:07:02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호텔에서 먹고 쉬며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족’들이 많아지면서 호텔마다 시기별로 다양한 패키지들이 쏟아지는 중이다. 그중 눈에 띄는 최근 트렌드는 아예 특정 이용객들을 겨냥해 맞춤 패키지 상품들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는 점이다.


아이를 동반해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가족여행객들은 이미 호텔 패키지 이용의 주고객으로 자리잡아 왔고 대부분의 호텔들이 시즌마다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갖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그밖에 비즈니스여행객이나 나홀로족을 위한 패키지와 호텔 내 특정 시설 이용 혜택을 더한 패키지들도 많아져 눈길을 끈다.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만의 패키지
 

켄싱턴제주 내 포인포 키즈클럽

 

켄싱턴 제주 호텔은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오는 9월부터 1231일까지 선보인다.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는 키즈룸, 키즈클럽, 키즈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룸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핑크, 네이비,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선택의 폭이 넓고 유아용 가운과, 슬리퍼, 유아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있다.


또한 켄싱턴 제주 호텔에는 가족고객을 위한 24개의 포인포 키즈룸이 자리잡은 포인포 키즈 플로어가 따로 있으며 객실 복도 곳곳에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돼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인포 객실층 중간에 위치한 ‘포인포 키즈 클럽은 다양한 클래스와 놀이시설이 준비된 키즈 클럽으로 곰돌이비비포포’, 꿀벌’, 고양이’, 작은새틱톡 KBS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다.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키즈 스포츠등 무료 프로그램과키즈 크래프트’, ‘쿠킹클래스등 유료 프로그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950분까지 이용시간도 여유있다. 5세부터 12세까지 이용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뷔페 코너가 마련된 ‘라올레’, 제주 한식을 맛볼 수 있는돌미롱’,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하늘오름의 브런치 중 조식을 선택하거나 조식대신 점심으로 선택할 수 있는 브런치 서비스, 해외 명품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그밖에도 ‘그린핑거 말랑말랑 프레쉬 선젤&트래블키트’ 1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2박 투숙시케니라운지에서패밀리 초이스 세트 1또는 럭셔리 패킬리 가제보가 제공된다. 가격은 32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성인2인과 소아1인 기준)

 

열심히 일한 당신, 푹 쉬세요
 

▲글래드 호텔의 ‘글래드포맨패키지는 출장여행객들을 위한 편의를 추구했다

 

 

글래드 호텔은 비즈니스 고객을 겨냥해 필요한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구성한 패키지를 계획했다. 바쁜 일정을 마치고 돌아온 고객들의 마음을 공략한 전략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글래드 포맨’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마련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남성들을 위한 필수템인 글래드 칫솔 세트, 그린블리스 수트 양말, 우르오스 페이스 워시 100g 정품, 와이즐리 면도기 등이 있는 포맨키트, 스페셜티 커피까지 제공된다. 오는 1031일까지 1인 기준 128000원부터(세금 별도)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객실 1박, 그리츠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1인 제공, 글래드 칫솔세트, 그린블리스 수트 양말과 함께 2박 이상 투숙시 셔츠 세탁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는 930일까지 1인당 139000원부터(세금 별도) 이용할 수 있다.

 

입맛대로 선택하는 재미

▲르 살롱의 애프터눈티 세트

 

레스케이프 호텔은 오는 9월22일부터 109일까지 한정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리지엔 릴렉세이션 패키지는 스파 바이 보테비알과 함께 하는 객실 패키지다. 프렌치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라르시아가 디자인한 객실에서 1박하고 14만원 상당의 바디 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50분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스파제품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비올로직호쉐쉬떼마에의 제품이 사용되고 전문적인 테라피스트의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위트객실 이용시 무료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 중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이용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 객실 기준 주중 29만원(세금 별도)부터다.


나홀로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1인 객실 패키지인 ‘싱글즈 홀리데이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과 티 살롱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에서 애프너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에프터눈 티 세트에는 마들렌, 파르페, 미니 버거, 크림 브륄레, 가스파초 등이 올려진 디저트 트레이와 커피 또는 티 1잔이 포함됐다. 디럭스 객실의 경우 선착순에 한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혜택도 있다. 미니 객실 기준 주중 25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일정이 여유있다면 2박 패키지인 ‘투나이츠 비앤비 패키지도 있다. 15% 할인된 금액으로 66000원 상당의 데일리 2인 조식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미니 객실 2박 기준 48만원(세금 별도)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