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로스앤젤레스관광청(Los Angeles Tourism and Convention Board)이 여행업계 실무자 대상 지속적인 지원 및소통의 첫 걸음으로 B2B 전용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에 나섰다.
이번에 새로 개설된 B2B 전용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여행업계 파트너사 관계 강화 및 교육에 집중하며, 캘리포니아 남부 지역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소식과 함께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캠페인 #스타트유어컴백(startyourcomeback)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고, 웨비나 교육, LA 전문가 양성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로스앤젤레스 여행 정보와 최신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 관련 신규 소식 외에도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사무소 연락처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등이 연결돼 각종 정보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원 채팅을 통해서도 로스앤젤레스 관련 상품 문의 및 자료 요청 등 한국 사무소와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다.
오는 2월 18일까지, 여행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카카오톡에서 ‘LA관광청 한국사무소(검색 ID: discoverla)’를 검색하고 카카오톡채널만 추가해도 경품이 제공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채팅방 또는 이벤트 게시물에 연동되어 있는 응모하기를 클릭하여 이름과 회사 이메일 등 간단한 연락처 정보를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를 완료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오는 2월 22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크레이그 기번스(Craig Gibbons)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디렉터는 “더욱 손쉽고 빠르게 여행업계 실무자분들과 실시간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채널을 개설했다”며, “이번 카카오톡채널이 로스앤젤레스 여행상품 기획 및 판매에 부가적인 채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 여행업계 파트너분들께서 지속적으로 보내주시는 성원과 지원에 깊이 감사하고, 오픈 기념 응모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흥미로운 활동이 펼쳐지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한국어 홈페이지(클릭)도 한국어 정보를 확대 및 추가하여 더욱 손쉽고 신속하게 로스앤젤레스의 유익한 여행 정보를 국내 여행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