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행사 실시
익스피디아·호텔스닷컴 등 국내·외 호텔 숙박 최대 15% 할인
하나투어·인터파크항공 등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최대 12% 할인
2022-04-08 08:58:45 , 수정 : 2022-04-08 14:41:46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NH농협카드 고객들을 위해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등 해외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행사 실시 이미지 


먼저 NH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연중 내내 제공하며,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의 NH농협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하여 국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페이지 경로, 행사 기간 및 세부 내용은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숙박과 더불어 항공권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30일까지 인터파크항공에서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온라인투어에서도 최대 5%에서 1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최근 여행객들에게 관심이 집중되는 카드로 NH농협 채움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카드를 소개했다. 




▲채움 스카이패스 플레이트 이미지


이 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로, 채움 스카이패스카드 이용 시 1천 5백원 당 최대 3마일리지, 채움 아시아나클럽카드 이용 시 1천원 당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어 최대 월간 3백 마일리지, 연간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로밍 현장할인 ▷외화 환전 수수료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채움 아시아나 클럽 플레이트 이미지


NH농협 채움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 5천원으로,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한 신규 회원 중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카드 발급, 적립한도 및 혜택 안내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