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노터스·온힐, 반려동물 여행객 위한 업무협약
2022-07-29 09:40:26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모두투어와 노터스, 노터스의 자회사인 온힐이 `반려인 여행객을 위한 국내/해외여행 상품 개발·운영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모두투어는 최근 `1천500만 반려동물 시대`가 열리며 반려동물 관련 산업과 인프라, 문화의 꾸준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판단해 노터스·온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모두투어 회원 전용 반려동물 호텔링 서비스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반려동물 PB 상품 개발 △보호자 여행 중 반려동물 분리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훈련 등 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3사는 이를 위해 △반려동물 가구의 여행 수요 촉진을 위한 서비스 및 콘텐츠 개발 △마케팅 제휴를 통한 공동 이벤트 진행 등 폭넓은 협력 방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모두투어는 2019년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가 열리는 시점에 맞춰 `댕댕이랑 떠나는 힐링투어` 여행 상품을 선보인 적이 있고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펫시장에 여행을 접목시킨 새로운 `컨셉투어`를 기획 중에 있다.

 

모두투어 제휴 업무 담당자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반려인의 국내외 여행 시 장애·불안 요소로 여겨지는 많은 부분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반려동물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운영을 통해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