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창립 15주년
15주년 맞아 감사와 도약의 선포
고객에게 진심어린 편익 제공의지
2016-09-02 14:17:30 | 권기정 기자

노랑풍선 여행사 창립 15주년

 

노랑풍선 여행사가 9월 1일 창립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중구 저동에 새로 마련한 신사옥에서 열린 창립 15주년 기념식은 외부 인사보다는 내부 직원을 위한 기념식으로 열렸다. 화려함을 보여주기 보다는 실속과 내실을 다지는 노랑풍선 여행사의 기업정신을 보여주는 듯 했다. 

창립 이후 직판여행사로 15년간 많은 발전을 거듭해 직판여행사의 간판격으로 도약한 노랑풍선 여행사는 직원들과 함게 15년간의 성과를 점검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 노랑풍선여행사 15주년 행사  

기념식에서는 우수사원 및 고객으로 부터 칭찬을 가장 많이 받은 사원, 이직율이 높은 여행업계에서도  오랜 시간 한결같은 자세로 자신이 맡은 일을 성실히 수행한 장기 근속자(5년/10년)를 대상으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우수사원에게는 표창과 포상금을 수여하고, 장기 근속자에게는 표창과 포상금 및 각각 순금메달 5돈과 10돈을 수여하여 노랑풍선의 발전에 기여한 공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다. 그 밖에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질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데 힘을 더한 인솔자와 우수대리점에도 감사패와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 최명일 노랑풍선 여행사 대표이사

 

노랑풍선 최명일 대표이사는 "지난 15년간 노랑풍선을 향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임직원 행동 하나하나가 곧 노랑풍선의 얼굴임을 인지하고, 앞으로도 직판여행을 선도하는 여행사로서 고객에게 진심어린 편익을 제공하겠다.“라며 고객 중심 의식을 강조했다.

또한 ”창립 15주년과 더불어 신사옥을 마련한 2016년을 기점으로 고객감동을 배가하기 위한 제 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과, 세계를 무대로 한 인프라 구축을 장기 프로젝트로 삼아 주력할 것이다.“라며 미래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 최명일 노랑풍선 여행사 대표이사가 격려사를 말하고 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노랑풍선을 이용해주신 우수고객 2명을 선정하여 감사패와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진심어린 감사를 전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약속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 15주년 기념식 풍경

 

▲ 2015년 한해동안 16번의 이용기록을 가진 고객이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었다.

 

▲ 우수사원 시상식

 

▲ 기념식에 참석한 노랑풍선 여행사 직원들

 

▲ 공로상을 받은 대리점 대표와 인솔자

 

▲10년 근속 수상자들

 

▲5년 근속 수상자들

▲우수사원 수상자들

 

▲15년 기념 축하 떡케익 커팅

 

▲15년 기념 축하 떡케익

 

▲15년 기념 장기근속 기념 메달 - 순금 10돈

 

▲노랑풍선여행사 고객 라운지

 

▲노랑풍선여행사 고객 라운지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