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필리핀항공(PR)이 한국-필리핀 모든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을 출시했다.
필리핀항공 담당자는 "필리핀을 자주 방문하시는 상용 고객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분, 필리핀에 거주하는 한국 교민, 필리핀으로 선교, 봉사, 연수 등의 목적으로 방문하는 단체들이 이용하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은 회원 본인은 물론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왕복 항공권 10매로 구성돼 있다. 구매일로부터 2년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한국 출발 필리핀 노선뿐만 아니라 필리핀 출발 한국 왕복 노선에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은 멀티 토큰 회원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편도 6회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의 경우,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포함한 비즈니스 클래스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10kg △수하물 우선 처리(Baggage Priority)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Priority Check-in) 서비스가 탑승 시마다 제공된다.
멀티 토큰 회원에게는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Onfill.com)의 혜택도 제공한다. 필리핀 현지의 호텔,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스파 할인권 등 멀티 토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회원 전용 특별 가격 및 특전은 회원 기간 내 수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의 가격은 200만원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원 기간 미사용한 항공권은 80~100% 환불도 가능하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이 이용 승객 및 노선에 제한이 없으며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여행 상품 특전이 결합된 특별 기획 상품이라며, 앞으로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다양한 부가 혜택을 꾸준히 늘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문의는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에 하면 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