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 럭스 리조트·호텔(Lux Resorts&Hotels) 설명회가 주요 여행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용산에 위치한 PAA사무실에서 개최됐다. 럭스 리조트·호텔 중 몰디브에 위치한 럭스 사우스 아리 아톨 몰디브(Lux South Ari AtollMaldives)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럭스 사우스 아리 아톨 몰디브는 193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 5성급 PADI 다이빙센터와 4km가 넘는 몰디브 최대 해변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럭스리조트는 리노베이션을 마쳐 워터 빌라 각동마다 프라이빗 풀장도 갖추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스노클링과 카누, 페달보트, 카약 등의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럭셔리 리조트 답게 8개의 레스토랑과 5개의 바에서 다양한 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럭스 사우스 아리 아톨 몰디브를 비롯한 주요 럭스 리조트에 있는 ‘카페 럭스(Cafe Lux)’는 직접 원두를 공수해 로스팅한 커피를 제공하며 투숙객들은 카페 럭스에서 로스팅 체험까지 해볼 수 있다.
야외극장의 낭만을 리조트로 옮긴 야외극장인 ‘시네마 파라디소(Cinema Paradiso)’가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고, 쿠킹클래스인 ‘마스터쉐프(Master Chef)’ 와 같은 프로그램도 여행객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인 ‘메시지 인 더 버틀(Message in the Bottle)’은 보물찾기 놀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럭스 호텔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리조트내 각종 혜택이 있는 메시지가 들어있는 병들이 호텔 곳곳에 숨겨져 있다.
디팍 부니디(Deepak Booneady) 세일즈·마케팅 책임자(사진 ▲)는 차별화된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호텔이라 소개하며 럭스 리조트·호텔 오랜 경험과 숙련된 노하우는 고객들을 만족시킬거라 언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