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전문 여행사 비욘드코리아가 11월 ~ 2017년 1월, 중남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저렴한 가격의 고품격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특급호텔과 주요 옵션을 포함한 중남미 여행상품을 비수기 요금에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여행사 측은 밝혔다.
01. 8국 22일 ‘리얼 맥코이’
중남미 8개국 22일 일정의 ‘리얼 맥코이’는 ‘진정한 진짜’라는 의미의 고급 여행 상품이다. 1월 11일 출발 확정이며, 가격은 1399만 원이다.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특급 호텔 숙박에도 불구하고 타 사 대비 300만 원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중남미 각 국가의 매력을 깊이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알찬 여행을 제공한다.우유니 은하수 투어, 쿠바 부에나비스타 소셜클럽의 공연 관람, 아르헨티나 탱고 거장 카를로스 가르델 브랜드의 고품격 탱고 디너쇼 관람, 브라질 이과수 폭포 보트투어와 사파리 체험을 통해 중남미의 자연과 문화를 맛볼 수 있는 최선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비욘드코리아는 밝혔다. 또 여행지 설명 시 무선 송수신기를 통해 여행객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밀착 안내를 제공한다.
02. 2주면 남미 핵심 여행
‘남미 핵심 2주 완전정복’ 상품은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브라질, 페루 4개국을 방문하며, 남미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핵심 여행지만 모은 상품이다. 남미 대륙의 핵심 여행지인 칼라파테 빙하, 우유니 사막, 이과수 폭포, 마추피추를 방문하는 여정이다. 타 사 상품이 우유니 사막을 포함한 가격이 1200만 원 선인 것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이 장점이다. 프랑스 국적기인 에어프랑스를 통해 파리를 경유해서 방문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1월 2일 출발 확정이며 가격은 999만 원.
03. 중남미 7국 21일
셋째,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의 중남미’는 중남미 7개국을 21일 일정으로 여행한다. 12월 26일 출발 확정이며, 2017년 1월 3일, 16일, 31일과 2월 7일 일정으로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1299만 원.
칸쿤, 하바나, 우유니, 마추피추, 이과수, 칼라파테 등 중미와 남미를 통틀어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를 엄선해 중남미의 매력을 속속들이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여행상품이다. 전 지역 특급 호텔 2박 연박으로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남미 대륙의 광활한 자연을 맛보고, 멕시코 시티와 칸쿤, 하바나를 방문하여 중미의 아름다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칸쿤 올인클루시브 특급 호텔 2박 이용으로 카리브해 휴양까지 경험할 수 있는 특징 있는 상품이다.
한편 비욘드코리아는 판매 대행 여행사에게는 수수료를 최대 12%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