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이하 에스마케팅)가 모로코관광청 한국사무소 공식 활동을 개시했다.
▲모로코 카사블랑카
지난 7월2일 모로코관광청 한국사무소에 선정된 에스마케팅은 모로코가 한국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관광 관련 행사 및 박람회 참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여행 상품 개발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인 여행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분석하여 한국 시장 맞춤형 여행을 제안하는 한편 한국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등 편리한 여행 환경 조성을 추진해 한국인 관광객의 모로코 유치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모로코(Morocco)는 아프리카 북서부의 위치한 국가로 아름다운 자연경관, 풍부한 역사 문화, 독특한 미식 등이 매력적이다. 사하라 사막 투어, 메르주가의 낙타 트레킹, 붉은 벽돌 도시 마라케시와 푸른 마을 등 이색적인 풍경을 체험할 수 있다.
▲모로코 사하라사막
모로코 관광·수공예·사회경제부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모로코를 방문한 관광객 수는 740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모로코관광청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상반기와 비교해도 38%나 증가한 수치이며, 2024년 상반기 기준 이집트(706만 명)보다도 많은 관광객 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모로코 정부는 2024년 한해 관광객 1750만 명 달성을 위한 관광객 유치에 집중할 예정이다.
▲모로코 마라케시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