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이 가오는 2017년에 맞이하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아웃리거 그룹의 본사가 위치한 하와이의 알로하 정신이 깃든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하와이안 나잇(Hawaiian Night)’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의 메르카도 레스토랑에서 열린다. 또, 훌라 댄스 공연은 해변 사이드바 ‘블루’에서 오후 9시에 펼쳐진다.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이번 하와이안 나잇을 매주 토요일마다 가지면서 하와이 전통 공연인 훌라 댄스와 마타이 칵테일 등 다양한 하와이안 매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 투숙객들에게 하와이안 문화를 선사하는 의미로 전통 음식인 마히마히(하와이 식용 돌고래고기) 타코와 레몬 그라스 스프 등을 게스트들에게 함께 제공한다.
한편 아웃리거 리조트는 그간 각 지역에 맞는 환대 이벤트를 통해 대표적인 비치 프론트 리조트로 성장해오며 하와이를 시작으로 괌, 푸껫, 코사무이, 몰디브, 모리셔스까지 지역을 확대해왔다.
그중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이 인도양에 최초로 개장한 리조트로 기존의 뫼벤픽 리조트를 인수, 아웃리거 스타일로 리모델링해 오픈했다.
공항과 수도 포트루이스로부터 차량 4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높으면서도 벨 옴브레 자연보호지구로 둘러 싸야있어 탁월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리조트로 명성이 높다.
180여 개의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의 씨뷰 또는 비치 프론트 객실로 인도양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기에 최적격이며 객실 디자인은 모리셔스의 아름다운 해변 분위기와 감각을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하와이안 나잇을 비롯해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사이트(www.outrigger.com)에서 얻을 수 있다.
문의: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02-733-90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