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우수 대리점 대상 첫 골프 인비테이셔널 성료
2016-11-16 19:46:42


인도양의 몰디브, 모리셔스, 세이셸, 마다가스카르 등지에서 럭셔리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가 지난 11월 9일 인천 스카이72 GC에서 우수 대리점 및 주요 항공 파트너사를 초청, <VIP 골프 인비테이셔널>을 성료했다.

이날 골프 대회에는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한국 사무소 홍찬호 대표를 비롯해 에미레이트 항공 장준모 지사장, 에티하드 항공 안진문 지사장, 하나투어의 이원희 상무, 이츠마이트래블 정상현 대표, 고오션트래블앤마케팅 이창환 대표, 팜투어 권일호 대표, 허니문 리조트 오선영 대표 , 바닐라 아일랜드 이동구 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본 대회 중 12번홀에서 홀인원을 한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한국 사무소 (미방) 홍찬호 대표는 이날 인삿말을 통해2016년 한 해 동안 판매를 위해 힘써주신 우수 계약사의 지속적인 성원과 감사를 표하고 변함없는 지지를 부탁했으며 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 모리셔스 숙박권을 비롯한 풍성한 상품이 참가자들에게 제공됐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우수 대리점 및 주요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고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매년 골프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몰디브와 모리셔스, 세이셸 그리고 마다가스카르처럼 인도양의 특별한 곳들에 위치하고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물론 리조트 곳곳이 지역의 역사적인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어 고객이 모든 지역의 특별한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고객맞춤의 서비스, 다양한 음식과 와인셀렉션, 스파에서의 건강관리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리셔스 내 2개의 18홀 골프코스와 세이셸 내 독특한 18홀 골프코스를 소유하고 있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만의 우수한 서비스는 인도양에 맞춘 진심이 어린 환대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직원들의 열정을 보여준다.

<양재필 기자> ryanfeel@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