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모바일, 피프티피프티 첫 미국 투어 해외 데이터 로밍 지원
2024-12-03 17:26:42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도시락eSIM,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유심 등 해외 데이터를 서비스하는 와이드모바일이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의 첫 미국 투어에 해외 데이터 로밍을 지원한다. 
 


▲Love Sprinkle Tour 샌프란시스코 공연 직후 (Palace of Fine Arts) / 어트랙트 제공

 

와이드모바일은 지난 26일 첫 미국 투어 ‘러브 스프링클 투어 in USA’ 일정을 위해 출국한 피프티피프티 멤버와 스태프 20여명이 약 23일간 사용하는 이심, 와이파이, 유심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은 요즘 MZ들에게 대세로 떠오른 도시락eSIM을 선택, 현지 통화와 문자, 데이터까지 무제한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스태프들은 업무를 위해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무제한 와이파이도시락을 사용하고, 이심을 지원하지 않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현지 유심도 제공됐다. 멤버들과 스태프들 또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매우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와이드모바일 관계자는 실력파 아이돌 피프티피프티의 첫 투어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해외 데이터 로밍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무제한 도시락 데이터처럼 글로벌로 무제한 뻗어나갈 피프티피프티의 성공적인 투어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연말을 맞아 겨울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도시락 와이파이, eSIM, 유심의 상품, 서비스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