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 겨울맞이 비즈니스 클래스 파격 프로모션
12월 2일 온라인 프라이데이 15% 할인 이벤트 까지
2016-11-24 21:31:56


베트남 최대 항공사 베트남항공이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베트남으로의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비즈니스 클래스 3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급 항공기인 A350-900 XWB 기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비즈니스 클래스 2+1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만 12세 미만의 아동 또는 유아를 둔 부모들은 비즈니스 클래스 2매 구입 시, 동반자녀의 비즈니스 클래스 무료 항공권을 제공 받는다. 무료로 제공된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은 수하물, 전용 체크인 카운터, 라운지 등 비즈니스 클래스 제공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베트남의 하노이, 호치민, 다낭으로 가는 비즈니스 클래스 1매 구매 시 추후 이용 가능한 이코노미 클래스 무료항공권 1매가 무료로 제공되는「비즈니스 1 + Free 이코노미 프로모션」 과 비즈니스 클래스 1매를 구매한 승객이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과 전 여정을 함께 하는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Free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 된다.

위 3종 프로모션은 2017년 1월 31일까지 발권해야 하며, 출발 일은 2017년 6월 30일까지로 일부 추가 세금 및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예약 전 반드시 베트남항공 대표 전화 및 가까운 여행사에 확인 후 이용해야 한다.

한편, 베트남항공은 다가오는 12월 2일, 단 하루 동안 홈페이지 구입 시 15%를 할인해주는 ‘온라인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 이벤트는 베트남항공이 운항하는 전 구간(단, 베트남-호주 노선 제외)에 해당하며, 한국-베트남 구간의 출발기간은 12월 6일부터 내년 3월 19일까지이다(일부 기간 제외).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뿐 만 아니라, 동북아와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도 놓쳐서는 안될 찬스이다.

<양재필 기자> ryanfeel@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