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과 레모나, '새해 첫 여행지' 이벤트
2017-01-23 13:52:34 | 권기정 기자

노랑풍선, 레모나, '새해 첫 여행지' 이벤트
- 2017년 가고싶은 첫 여행지 말하고 '레모나 슬림 선물세트' 받자! -

 


[티티엘뉴스]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이 경남제약 레모나와 함께 '2017년, 나의 첫 여행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많은 이들이 새해 목표를 정하고 실천을 다짐하는 요즘, 그 중에도 가장 인기 있는 새해 목표 중 하나는 ‘여행’이다. 노랑풍선은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생각에 대해 듣고, 함께 응원하는 '2017년, 나의 첫 여행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년, 나의 첫 여행지' 이벤트는 노랑풍선 카카오스토리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올해 가장 처음으로 여행하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모나 슬림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으로 제공되는 '레모나 슬림 선물세트'는 여행지에서 슬림한 인생사진을 남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와 ‘슬림바디워터 레몬맛/자몽맛’ 등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의 게시물에 올해 가장 처음으로 여행하고 싶은 곳과 함께 핸드폰번호 뒷 4자리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한편 여행업계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한 노랑풍선 ‘카카오스토리’는 특가 여행 상품과 여행 정보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 15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