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카약(KAYAK) 홍보대사로 활동
2017-01-25 13:44:12 | 김정훈 기자

여행 검색 엔진 카약(KAYAK)이 2017년 새해를 맞이해 각종 매체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강하늘 씨를 카약 아시아 지역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카약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강하늘은 향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포함 카약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카약의 기능과 여행 팁을 소개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강하늘 씨는 “평소에도 여행을 좋아하는 편이라, 여행 준비를 위해 카약을 즐겨 사용한다. 최적의 여행 상품과 구매 시기를 알려주고 일정까지 관리해주는 카약의 똑똑한 기능으로 여행 계획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다. 특히 여행 예산, 일정만 입력하면 딱 맞는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Explore 기능을 자주 활용한다. 카약의 팬이자 새로운 홍보대사로서 보다 완벽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경 카약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사는 “카약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한다는 것을 2017년 새해 첫 소식으로 전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배우 강하늘은 본인이 카약을 통해 직접 여행을 계획한 경험을 바탕으로 똑똑한 여행 계획 및 관리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카약의 새로운 얼굴로 여행객들에게 보다 쉽게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카약만의 매력을 적극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약은 지난 1월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실루엣 이미지를 보고 카약의 새로운 얼굴을 맞추는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밖에도 향후 여행 정보를 보다 쉽게 검색,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 설명을 비롯하여 카약 홍보대사 강하늘이 전하는 본인만의 여행팁 시리즈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여행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약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적의 여행 상품에 대한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 혹은 카약 모바일 앱에서 검색 할 수 있다. 

 

김정훈 기자 danny@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