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의 아름다운 휴양지 뉴칼레도니아(New Caledonia)에 가는 항공권 이벤트를 에어칼린(Aircalin)이 진행한다.
▲뉴칼레도니아 오로베이
에어칼린(SB)은 뉴칼레도니아의 국적항공사로 공식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7월 7일까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에어칼린 페이지 좋아요 및 팔로우를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는 일본-누메아-일본 구간 왕복무료항공권 2매(1명), 에어칼린 에코컵(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어칼린은 한국어 웹사이트와 블로그 운영에 이어서, 올해 초부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추가 운영해 실시간으로 에어칼린과 뉴칼레도니아 관련 정보 및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올해로 9년 연속 스폰서쉽을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칼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칼레도니아는
뉴칼레도니아는 ‘영원한 봄의 나라’, ‘천국과 가장 가까운 섬’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오며 많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태평양 중심부의 프랑스령 섬이다. 우리나라에서는 2015년 EBS <세계테마기행>, 2016년 SBS <정글의 법칙>, 2017년 부산 MBC <좌충우돌 만국유람기> 등에 등장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에어칼린 공식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