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호텔티라닷컴(hoteltira.com)이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호텔 최저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토)부터 시작되는 추석연휴는 10월 2일(월) 하루만 휴가를 내면 10월 9일(월) 한글날까지 총 10일을 쉴 수 있다. 하루의 휴가가 없어도 7일의 연휴를 즐길 수 있어 이 기간 해외여행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호텔티라닷컴은 추석 연휴기간 예약 가능한 호텔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간 최저가에 선보이는 한편, 5박 이상 예약자 모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숙박기간은 추석연휴를 포함한 9월 16일부터 10월 22일까지다. 이 기간에 호텔을 예약할 경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5박 예약 시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 10박 예약 시 3만 원 백화점 상품권, 15박 예약 시 1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뿐만 아니다. 5박 이상 예약 시 지역별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그리스의 경우 호텔티라닷컴이 자체 제작한 그리스 가이드북(1부)를, 스위스는 총 21가지의 할인혜택을 담은 인터라켄 쿠폰북과 취리히에서 10일 간 사용 가능한 4G 유심칩(1인)을 제공한다. 이탈리아에서는 나폴리 중앙역에서 포지타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셔틀버스(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프랑스에서는 바토무슈 유람선 승선권(1매)을 받을 수 있다. 스페인에서는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동 지역 호텔까지 이동 가능한 프라이빗 픽업(1회) 서비스를, 마카오&홍콩에서는 공항과 시내를 연결하는 특급열차 AEL 티켓(1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