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아시아 최대 규모인 홍콩의 ‘마담투소’ 한국 사무소로 감동여행디자인(Design Your Tour)이 선정됐다. 감동여행디자인은 2월부터 한국 내 판매활성화를 위한 마케팅·홍보를 시작한다.
▲마담투소 한국 사무소로 감동여행디자인(Design Your Tour)이 선정됐다
2000년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마담투소 홍콩은 2300㎡의 전시면적을 자랑하며 100여개 이상의 유명스타 밀랍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셀레브리티들의 전시관 이외에도 패션 그리고 테크놀로지와 홍콩문화의 교차점으로 불리는 패션 존(Fashion Zone), 헬로키티, 마블의 슈퍼히어로, 요괴워치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메이티드 월드(Animated World), 한류스타들의 밀랍인형이 있는 케이-웨이브 존(K-Wave Zone) 등으로 꾸며져 있어 연령과 문화적 배경을 불문하고 홍콩 여행 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관광코스로 자리 잡았다.
박현정 감동여행디자인 과장은 연간 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마담투소 홍콩의 매력도가 한국시장에서 다소 저평가돼 있는 관계로 지속적인 상품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을 통해 2018년을 마담투소 한국 마케팅의 원년으로 삼고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지원 에디터 jeni@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