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다양한 혜택으로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발리 허니문 이벤트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혼여행을 발리로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발리공항 VIP 라운지 이용과 리조트 비치웨딩을 무료 제공하는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프로모션이 바로 그것.
팜투어는 발리의 안바야 비치 리조트와 더 스미냑 리조트에 한해 비치웨딩과 발리공항 VIP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치웨딩에는 꽃 장식, 부케, 케이크, 주례, 서약서, 웨딩화보촬영 등이 무료이며, 라운지에서는 각종 음료, 주류, 음식 및 디저트 무제한, 샤워시설, 전화 이용까지 무료 제공되어 더욱 기쁘고 행복한 신혼여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팜투어는 리조트 특전으로 발리 안바야 발리(▲사진)의 경우 리조트 런치+3코스 비치 샌드 레스토랑 디너와 발리니스 마사지 60분을 마련했다.

전용비치와 스미냑 시내 중심에 위치한 스미냑 비치 풀 빌라 리조트(▲사진)는 2018년 리노베이션을 마친 5성급 리조트다. 팜투어는 리조트 특전으로 데일리미니바, 에프터눈티, 리조트 런치 및 캔들 디너와 스도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발리 전통 스타일과 모던한 감각이 잘 조화를 이룬 안바야 비치와 더 스미냑 리조트가 최근 인기가 높은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발리 허니문을 보장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