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올 하반기에도 인기 예능프로그램의 제작 협찬을 통해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2017년부터 이어온 tvN의 대표 인기 예능프로그램 ‘알쓸신잡3’와 더불어 ‘신서유기5’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첫 방송된 ‘알쓸신잡3’는 첫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고대 서양 문명의 중심 그리스 아테네, 르네상스 건축과 예술의 본고장 이탈리아 피렌체, 세계적 환경 도시 독일 프라이부르크로 떠난다. 지난달 30일 첫 방송을 시작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신서유기5 역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표 해외여행지인 홍콩과 일본 삿포로를 배경으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알쓸신잡3와 신서유기5는 20대부터 40대까지 호텔스컴바인의 주 고객층이 소비하는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제작 협찬을 하게 됐다”며 “한국의 소비자들이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많이 검색하는 일본과 홍콩뿐만 아니라, 검색률이 높아지고 있는 이탈리아, 그리스, 독일 등 유럽 국가들이 포함되어 있어 이번 시즌 역시 제작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고 협찬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그는 “호텔스컴바인은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국가뿐만 아니라 유럽을 포함해 전 세계 238만 개 이상의 실시간 호텔 최저가 정보를 간단하고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와 도시의 숨은 매력과 깊이 있는 인문학적 지식을 각각 전달하는 두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홍콩으로 떠나는 ‘신서유기5’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홍콩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개최한다. 호텔스컴바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계정에 #호텔스컴바인 #여행스타그램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사진을 공유한 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홍콩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호텔스컴바인의 모델인 배우 박서준의 사인이 새겨진 맥스 인형, 호텔스컴바인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풋타콤마가 협업 제작한 머그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안아름 기자 sebin121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