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국내는 물론 일본, 동남아, 유럽, 미주 등 전세계 672개 호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16년 새해맞이 전세계 호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상품은 이달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호텔 이용 기간은 2월 29일까지로 설 연휴 기간 동안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특히 유용하다. 올해 설 연휴(2월 8~10일)는 대체휴일을 포함 주말까지 모두 5일간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세계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호텔을 대거 포함하고 있어 여행 취향이나 예산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겨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세계 최고 수준의 겨울 축제로 꼽히는 일본 ‘삿포로 눈축제’, 캐나다 ‘나이아가라 겨울 빛 축제’ 등은 환상적인 설경은 물론 눈과 얼음을 활용한 조형물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겨울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지게 만든다. 최근 tvN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의 첫 방영으로 화제가 된 아이슬란드는 빙하와 오로라의 땅으로 불리며 SF영화의 배경으로나 봤을 법한 신비로운 자연의 모습을 간직한 곳이다. 아이슬란드의 오로라 투어는 매년 10월부터 4월까지 운영된다.
따뜻한 휴양지를 선호한다면 동남아시아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 베트남 나트랑 등 휴양도시가 제격이다. 1~2월은 동남아시아의 건기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를 제공한다.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허니문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몰디브와 칸쿤 지역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 됐다.
필리핀 보라카이의 파라다이스 베이-비치 앤드 워터스포트 리조트, 세부의 퀘스트 호텔 세부, 멕시코 칸쿤의 칸쿤 베이 리조트,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데저트 파라다이스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 괌의 베이뷰 호텔 괌,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멜리아 바르셀로나 스카이, 영국 런던의 엠이 런던 등은 5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메이슨140과 몰디브의 드말 오키드 호텔-훌루말레는 45%, 아이슬란드의 흘레무르 스퀘어–호스텔과 베를린의 호텔 팰리스 베를린은 40%, 캐나다 토론토의 더 그랜드 호텔 & 스위트 토론토 35%, 호주 시드니의 아론스 호텔 시드니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부 호텔은 50% 초과하는 할인 가격을 제공한다. 발리 우마에 빌라 80%, 방콕 더 프로머네이드 호텔 75%,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65%, 라스베이거스 웨스트게이트 라스베이거스 리조트 & 카지노 64%, 아이슬란드 메트로폴리탄 호텔 51% 등 총 73개 호텔이 해당된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expedia.co.kr/Q1-brand-sale)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료제공=익스피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