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이 오는 24일 중국 왕홍 ’여행하실래요‘, 아이돌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이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라이브방송 시청인증 이벤트 배너
이 방송은 서울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 ’원모어트립(One More Trip), 서울 관광카드 ‘디스커버 서울패스(Discover Seoul pass)’를 홍보 영상 촬영 중 진행하는 것.
‘여행하실래요’는 중국 최대 SNS채널 웨이보에서 약 1100만 명의 팔로우를 보유한 여행 전문 왕홍(SNS 인플루언서)으로, 평소 K-POP, K-뷰티 등 한국 문화에 열렬한 관심이 있다.
‘멋진 녀석들’은 2017년에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We’re not alone’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국내 최장신 모델돌이다. 특히 작년 독일, 프랑스, 태국 투어에 이어 올해 초 도쿄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차세대 한류 주자다.
왕홍 ‘여행하실래요’와 ‘멋진 녀석들’ 멤버 ‘효령’, ‘의연’은 오는 23일부터 24일 이틀간 원모어트립 체험상품과 디스커버 서울패스 제휴시설인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카이타워 등을 관람하고, 서울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자전거 투어, 한강 요트체험, 전통 다례체험, 전통 캐리커처 그리기 등 원모어트립 상품을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특히, 24일 밤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여행하실래요’ 웨이보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멋진 녀석들’ 멤버 9명 모두 참여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고 서울관광재단이 밝혔다.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 대상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여행하실래요’의 라이브 방송 화면을 캡쳐한후 원모어트립 계정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이어폰, 고급 화장품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 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재단에서 왕홍과 한류 아이돌을 연계해 서울을 홍보하는 것은 새로운 시도”라며 “이번 영상 및 라이브 방송을 계기로 내외국인에게 원모어트립과 디스커버서울패스를 알리고, 더 나아가 서울 관광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