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직판 여행사 KRT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25일부터 공개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 개선에 초점을 뒀다. KRT 측은 원하는 여행 상품을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이 강화됐으며, 마우스 포인터로 메뉴 미리 보기 기능이 더해져 카테고리간 이동이 용이해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트렌드인 동영상 메뉴 ‘여행 미리보기’를 신설한 점도 눈에 띈다. 해당 메뉴에서는 KRT 미디어팀에서 제작한 생생한 여행 영상을 미리 감상하며 여행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KRT 관계자는 “초심으로 돌아가 앞으로의 20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디자인했다”라며 “자사를 믿고 택해주시는 고객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KRT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KRT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 25일 월요일 오전 5시 30분부터 인천공항 제1,2 터미널에서 실시되며 KRT 고객이라면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바일 화면을 인증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한편 KRT 여행사는 1998년 주식회사 김앤류 투어로 창립한 이후 1999년 10월 25일 영업을 개시하여 업계 최초 발칸 지역 발굴, 홈픽업 서비스 오픈 등 혁신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으며 한국여행업협회 주관 우수여행상품8년 연속 선정, 서울신문 2019 베스트브랜드 대상 ‘오직KRT’우수 브랜드 선정 등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