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스페인관광청은 한국인들에게 보다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어로 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을 개설했다.
이번 한국어 공식 SNS채널 오픈은 'Travel Again, Travel Safe!'라는 슬로건 아래 천혜의 친환경 관광 자원을 가진 스페인을 소개하고,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스페인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잠시나마 달래기 위해서 기획됐다.
스페인관광청에서는 한국어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9일까지 50명의 고객들에게 스페인의 매력을 대표하는 요리인 감바스 & 바게트 밀키트 2인 세트를 증정하는 '스페인관광청 한국어 공식 SNS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코로나가 끝나고 스페인으로 여행을 갈 수 있다면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찾아 계정을 팔로우하고, 가고 싶은 지역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마케팅을 기획한 이은진 스페인관광청 대표는 “2019년 스페인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가 사상 최초로 약 63만 명을 넘어섰지만 여전히 스페인은 찬란한 역사와 한국인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커다란 신비로움을 가진 나라다. 공식 한국어 SNS 채널을 통해 스페인의 광활한 자연풍경과 문화유산을 감상하면서 우리 모두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힘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