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한장의 사진으로 유혹하다
8월16-22일 로타섬 여행사진전 개최
연예인 사진 모임 네모와 공동 진행
2017-08-09 18:00:41 | 유지원 기자

 

때론 단 한 장의 사진이 여행을 결심하게 만든다. 내가 그 곳에 가서 이런 사진을 찍고 싶기 때문 일 수도 그곳을 직접 내 눈에 담고 싶기 때문 일수도 있다. 그렇게 여행과 사진은 어느새 불가분의 관계에 놓이게 됐다. 이런 이유 때문일까 마리아나 관광청이 ‘로타섬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  

사진의 작가들은 연예계 대표 사진 애호가들의 모임 ‘네모’로 오는 8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청담동 S.I SPACE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마리아나 관청과 연예인 사진 모임 ‘네모’가 공동 진행한 로타섬 출사 여행의 일환으로 모임에 속한 배우 이정진, 울랄라세션의 김명훈 등 연예인들이 5박 6일동안 로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들을 전시회를 통해 공개한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마리아나 제도의 숨겨진 보석, 로타섬의 발견’을 주제로 아스 맛모스, 포니야 포인트, 스위밍 풀 등 로타섬의 다양한 명소들을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정종윤 마리아나 관광청 차장은 “네모 멤버들이 카메라에 담아온 아름다운 로타섬의 다양한 사진을 통해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생소할 수 있는 로타섬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전시 작품들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로타섬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아나 관광청은 사진전 기간 동안 <로타섬 여행 사진전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mymarianas_kr)을 팔로우 한 후, ‘#나에게_로타섬이란_□□□이다’ 라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로타섬 여행 사진전


♦  기간: 8월 16일 (수) – 22일 (화)
♦  관람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7시 (월요일 휴관)
♦  장소: S.I SPACE (구 연우갤러리 / 청담동 94-6)
♦  입장료: 무료
♦  공식 홈페이지: www.ywgallery.org

 

유지원 에디터 jeni@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