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이미징코리아, 신세계백화점에서 DSLR 카메라 초보자 특강 개최
2018-11-06 13:51:07 , 수정 : 2018-11-06 14:06:43 | 이민혜 기자

[티티엘뉴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오는 12월 4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DSLR 카메라 초보자를 위한 특강을 실시한다. 이 특강은 지난 9월 진행된 가을학기 이후 추가 강좌 개설 요청이 많았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12월 4일, 11일, 18일)과 센텀시티점(12월 6일, 13일, 20일)에서 저녁 시간대에 80여 분간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DSLR 카메라 입문자들이 카메라 사용법과 사진 촬영 노하우를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참여를 원할 경우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수강을 원하는 점포와 강좌를 찾아 신청 가능하다.

강좌 주제는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와 '인생샷 레시피' 두 가지다.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에서는 니콘 DSLR 카메라의 조작법부터 초점 맞추기, 노출 조정과 같은 사진 촬영에 필요한 기초 활용법을 배울 수 있다. 인생샷 레시피 강의에서는 트렌드와 맞게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멋진 인물사진을 완성할 수 있는 촬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문화센터가 소속된 매장에서 니콘 DSLR 카메라와 렌즈 제품 일부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수강생분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 가을에 이어 겨울학기에도 신세계 문화센터 내 특강을 개설하게 됐다. 카메라의 활용도가 특히 높아지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기초 실력을 다지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민혜 기자 cpcat@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