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국제전화 무료 통화앱으로 하세요
해외 데이터 서비스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이 로밍 전화 애플리케이션 도시락톡의 앱 간 무료 통화 서비스를 오픈했다. 도시락톡은 연락처가 자동으로 동기화되고, 일반 전화를 거는 것과 동일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어 지난 9월 론칭 후 현재 6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많은 여행객에게 해외여행 필수 앱으로 사랑받고 있다. 도시락톡은 이번 무료통화 서비스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더 유용한 앱으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도시락톡은 카카오톡이나 라인처럼 반드시 친구 등록을 하거나, 상대방이 도시락톡을 설치하지 않아도 전화를 할 수 있는 앱으로, 휴대폰 외에 집 전화, 사무실, 해외 여행 중 유사 시 국내 상담원과의 통화 등 유선전화로도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메신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보이스 서비스와 달리 전 세계 어디서나 끊김 없는 통화 음질과 안정성을 위해 주요 9개국에 POP 서버를 설치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이번 새로 추가된 무료통화 서비스를 통해 서로 도시락톡을 설치하였다면 해외에서도 무료통화가 가능해, 국제전화 요금에 대한 부담 없이 자유로운 통화가 가능하다.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인 와이파이도시락과 함께 사용 시 좀 더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와이드모바일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와이파이도시락을 대여하면 도시락톡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시 두 서비스를 함께 이용한 여행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는 후문이다. 와이드모바일은 도시락톡끼리 무료통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무료 포인트 제공 및 도시락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