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새로운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기업 ‘하쿠다’(Hakuda)가 등장했다.
㈜하쿠다(대표이사 배유정)는 전략-크리에이티브 솔루션-커뮤니케이션-커머스로 진행되는 마케팅에 필요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략컨설팅, 브랜드캠페인, 디지털마케팅, PR, 프로모션, 디자인에 걸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영역의 다양한 분야를 통합적인 서비스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모든 비즈니스 니즈에 부합하겠다는 것이다.
배유정 하쿠다 대표는 “하쿠다는 제주어로 ‘하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하쿠다의 핵심가치인 Connecting the dots(연결된 점)를 토대로 고객의 모든 비즈니스 니즈에 부합하는 최선의 점들을 제안하고 최고의 선을 이루는 가교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쿠다는 제주에 메인 오피스, 서울에 사무소를 두고 활동한다. 배유정 대표는 “제주는 새로운 발상지로 삶의 변화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몰리는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제주의 건강한 삶의 방식과 가치를 크리에이티브에 담기 위해 이곳에 헤드오피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배유정 대표이사는 에델만코리아, 터키관광청 등에서 근무하며 정부캠페인 및 유수 브랜드의 홍보컨설팅을 진행했고 여행(Destination Marketing), 문화홍보 부분의 전문영역을 구축해왔다.
편성희 여행산업전문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