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서가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백화점들이 가을 프로모션을 전개중이다.
◎갤러리아 지점별 경품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전 지점별로 싱가포르 3박4일 여행권, 골프 클럽 무료 라운드권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북미 정상회담이 개최된 싱가포르를 여행지로 선정, 싱가포르관광청과 협업으로 싱가포르 여행권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9월6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며 ‘싱가포르 3박4일 여행권(1명 추첨, 2인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포함)’을 증정한다.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에서는 오는 31일부터 9월6일까지 무료 골프 라운드권 증정 이벤트 등 골프페어를 진행한다. 각 지점에서는 골프용품 특집전을 진행하며 보그너, 캘러웨이, 잭니클라우스, 슈페리어, 엘르골프, 핑 등 인기 브랜드의 골프 의류 및 용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기간 중 7만원 이상 골프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럼’ 무료라운드권(타임월드와 센터시티 1명, 수원점 2명)과 골프공 6구세트(지점별20명)를 증정한다.
대전 타임월드의 경우 한화이글스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31일부터 9월12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9월23일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9월30일까지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과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카드로 단일매장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다.
천안 센터시티점에서는 오는9월13일 오후3시 싱어송라이터 ‘소수빈 콘서트’와 9월29일 오후3시에 ‘김석훈과 함께하는 세계음악기행 시리즈, 이탈리아 바로크 향연’을 무료로 선보인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VR체험관을 오픈, 서바이벌, 바이크, 스카, 승마 레이싱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진주점에서는 개점 11주년을 맞이해 황금카드 증정 이벤트를 오는 9월2일까지 진행한다.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황금카드와 갤러리아백화점 5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百, 수꽃게 할인 판매
▲ 22일 오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식품관에서 직원들이 제철 맞은 ‘수꽃게’를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9월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10개 점포에서 제철 자연산 ‘수꽃게’를 선보인다. 서해안 일대에서 어획한 ‘수꽃게’는 가을에 속살이 통통하게 오르고 영양이 풍부해 가을 대표 제출 음식으로 꼽힌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일반적인 꽃게보다 약 20% 가량 큰 300g 내외의 대게만을 선별해 행사기간 동안 당일 판매가의 30% 할인 판매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