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LH)은 우리나라 취항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루프트한자 소속 항공기 (사진제공: 루프트한자)
루프트한자는 서울-프랑크푸르트 노선과 서울-뮌헨 노선을 포함한 주요 유럽 도시 항공권 예약 시에 프로모션 가격을 제공한다. 전 좌석 클래스에 해당하며 여행 기간은 올해 말까지이다.
해당 프로모션 동안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에서 서울-프랑크푸르트 항공편이 포함된 항공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50명에게 프랑크푸르트 카드 1일권을 제공한다. 프랑크푸르트 카드를 이용하면 △유럽 도시로의 환승 △프랑크푸르트 여행 교통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루프트한자는 최근 우리나라 고객에 다양한 혜택 및 편의 증대를 위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런칭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는 루프트한자의 프로모션 및 혜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며 추후 루프트한자 항공 여정의 디지털 서비스에 주요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3월 15일까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 런칭 프로모션에 참여 시 △루프트한자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유럽 왕복 항공권 △루프트한자 리모와 여행 가방 △루프트한자 씨티 컬렉션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알레한드로 아리아스(Alejandro arias) 루프트한자 한국 지사장은 “외국 항공사로서 한국 취항 35주년은 의미가 깊다. 이는 한국 시장에 대한 루프트한자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이며 이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특히 올해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 제공을 강화하여 한국 승객의 항공 여행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