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웹투어는 여름휴가를 보내기 좋은 국내 여행지로 울릉도와 독도를 추천했다. NHN여행박사는 노팁, 노옵션, 노쇼핑을 강조한 ‘3무(無) 터키일주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깊이 있는 터키 여행을 강조했다.
웹투어, “울릉도·독도 모두 여행하세요”
▲독도(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웹투어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8월 광복절을 기념해 ‘힘내라 대한민국! 독도는 우리땅’을 슬로건으로 대국민 나라사랑 독도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Yes 독도! 울릉도 3일]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독도여행을 지원한다. 울릉도 상품 예약 시 독도 여행은 성인 기준 5만 8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만, Yes 독도! 상품 예약 시 독도까지 무료로 여행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터키를 온전히 즐겨보세요”
▲터키 이스탄불 블루모스크(사진제공: NHN여행박사)
터키는 △영화 <스타워즈>와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의 배경인 카파도키아 △신들의 휴양지라는 별명을 가진 안탈리아 △고대 로마 귀족들의 휴양지 파묵칼레 등 유명 관광지가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NHN여행박사는 아름다운 여행지와 더불어 터키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여행을 진행한다. 체험프로그램은 △벨리댄스 배우기 △으흘라라 계곡 트레킹 △파묵칼레 족욕체험 등이다. NHN여행박사의 3무(無) 터키일주 패키지는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진행해 더욱 깊이 있는 터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강지운 에디터 jwbear@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