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이 샌프란시스코 공항, 캘리포니아관광청, 유나이티드 항공과 함께 지난 4월부터 국내 여행사 9곳을 대상으로 ‘샌프란시스코 항공권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7월 말까지 이어나간다.
사진 출처: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프로모션 참여 여행사는 하나투어, 온라인투어, 와이페이모어, 타이드스퀘어, 트립닷컴, 인터파크, 노랑풍선, 모두투어, 마이리얼트립 등이다. 해당 여행사의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유나이티드항공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추첨 이벤트, 좌석 승급 혜택, 무료 라운지 쿠폰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예약 가능 기간은 7월 말일까지이며 가능 여행 시기는 9월 말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은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또는 연장 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한국 사무소 관계자는 “아시아에서 해외 여행 시장이 가장 빠르게 회복 중인 한국 시장 상황에 맞춰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팬데믹 이후 첫 해외 여행을 계획하시는 한국 관광객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지난 해 여름부터 도시 내 관광지, 숙박업소, 식음료 업장 등이 정상 운영을 시작하고 전세계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백신을 제공하며 관광 전면 활성화를 알려왔다. 최근에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손꼽히는 1호텔이 새로 문을 여는 등 미국 본토와 해외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높은 호텔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