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필리핀관광부가 현대백화점과 공동으로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필리핀 테마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인 이벤트 플라자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필리핀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다양한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는 여러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부 측은 이번 행사는 2021년 “더현대 서울” 오픈 이래 처음 선보이는 해외 관광 업계가 주최하는 여행지 테마의 프로모션이라고 밝혔다.
행사의 타이틀인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필리핀에서 당신과 함께하면 더욱 재미있다)” 는 필리핀 관광부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필리핀 관광 진흥위원회 (Philippine Tourism Promotions Board: TPB)와 함께 코로나 이후 뉴노멀 시대에 최적화된 전세계 글로벌 여행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지역별 테마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행사장은 필리핀 대표 여행지인 마닐라, 세부, 팔라완, 보홀, 클라크, 보라카이 등을 비롯하여 시아르가오, 코르디예르 지역과 같이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물 같은 여행지들의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한 현장에서의 여행지 체험을 통해 자세한 현지 정보 및 여행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해양생물의 보고인 필리핀 바닷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래상어 및 물고기들을 입체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버추얼 존>, 총 7,641개의 섬의 영감 가득한 비주얼로 가득한 < 사진전시회 존>, 실제로 현지에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그리고 필리핀을 비롯한 휴양지 테마의 다채로운 상품이 판매되고 고객들이 직접 재미있고 흥미로운 게임과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액티비티 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협찬한 총 13장의 필리핀 왕복 항공권이 방문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일주일간 열리는 더 현대 서울과 함께하는 필리핀 테마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로나 이후 달라진 안전하면서도 즐거움이 가득한 필리핀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필리핀을 방문하고, 매력적인 액티비티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필리핀 관광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필리핀 관광부의 온라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